메뉴 건너뛰기



이용안내

광고 배너

  • 전자무역서비스
  • e 마켓플레이스

배너모음

  • Mobile Web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이용안내> 회원가입정책

회원가입정책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해당 산업단지 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의 이용 및 제공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해당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해당 산업단지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을 경우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 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외 준칙)

  1. 본 약관에 정의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회원)

  1. 회원은 GSC 포털 회원가입 입회신청서를 작성하고 이용약관에 따라 ID와 PASSWORD를 설정하여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제5조 (회원가입)

  1. 본 GSC 포털 회원은 모든 서비스에 이용권한을 가지며, 별도의 회비는 없습니다.
  2. 본 GSC 포털은 다음에 해당되는 회원에게는 별도의 통지없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등록 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GSC 포털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GSC 포털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 본 약관에 위반한 경우
    • 기타 회원으로서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적절치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조 (회원자격)

  1. 본 GSC 포털 회원은 모든 서비스에 이용권한을 가지며, 별도의 회비는 없습니다.
  2. 본 GSC 포털은 다음에 해당되는 회원에게는 별도의 통지없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등록 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GSC 포털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GSC 포털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 본 약관에 위반한 경우
    • 기타 회원으로서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적절치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7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GSC 포털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
  2. "1" 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GSC 포털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GSC 포털은 시스템 등의 보수점검, 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GSC 포털은 "3"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 합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GSC 포털은 본 약관이 정한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GSC 포털은 이용자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 정보보안에 대하여 최고의 안전 조치를 강구하여 고객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3. GSC 포털은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 되어질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4. GSC 포털은 소비자 보호업무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협조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9조 (이용자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이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해킹이나 기타 정당하지 않는 방법으로 물건을 습득할 경우, 법원고발 조치되며 형사상 불이익과 회원 자격이 박탈됩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

  1. 관련 법률에 의한 요청 또는 한국통신 서비스를 위해서는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1"항 이외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를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시 GSC 포털 고객센타를 통해 피해사항을 제출하시면 인터넷 보안배상 책임 보험에 의거하여 일정액의 보상액을 지급 합니다.

제11조 (분쟁 해결)

  1. 이용자가 GSC 포털의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하는 경우에는 GSC 포털 고객센타에 의견을 제출하면 됩니다.
  2. GSC 포털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화면제어 관련메뉴

  • Help
  • 글씨크게
  • 글씨작게

Quick menu

  • A/S System
  • e-MarketPlace
  • NewsLetter
페이지 위로가기